FAQ
자주하는질문
전체 4
  • Q제품관련 제품 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. 다시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?

   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Q구매관련 구매 관련해서 질문하고 싶습니다.

    구매관련 문의는 상단에 고객서비스 카테고리의 1:1문의 페이지에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QA/S관련 제품 a/s문의는 어디서 신청하면 되는건가요?

    제품 a/s신청은 상단에 고객서비스 카테고리의 a/s문의 페이지에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Q제품관련 제품이 작동하지 않습니다.

    제품의 전원을 확인해보셨나요?
    전원 플러그의 연결을 확인한 후 그래도 제품의 동작이 이상할 경우 온라인에서 A/S 접수를 이용하시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검색